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 An Overview

유튜브,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등에서 서비스 결제를 진행하는데 결제가 안되는 경우에는 핸드폰 정보이용료 한도가 부족하진 않은지, 혹은 정보이용료 결제 차단이 되어있지 않은지 살펴보시면 됩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는 각종 게임어플, 채팅어플, 소개팅어플, 포토샵어플 등 유저들의 이목을 당기는 다양한 콘텐츠가 존재하는데요.

미납이 없는 경우엔 환급률이 높은 원스토어 상품권 현금화 방식으로 진행하는 경우가 많고 미납이 있는 경우 혹은 아이폰인 경우에는 게임어플을 통한 결제 방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란? 휴대폰/핸드폰 소액결제를 이용해서 상품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 후 이것을 현금으로 교환(판매 및 환전)하는 행위를 의미합니다.

즉석당첨 이벤트의 경우 시스템으로 랜덤하게 당첨이 결정되는 구조입니다.

실제 휴대폰 소액결제현금화를 해본 분들의 후기나 평가를 살펴보면 신용부량 상관없이 핸드폰만 있으면 누구든지 휴대폰 소액결제현금화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대부분 손쉽게 거래하고 있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물론 문화상품권이나 컨텐츠이용료(정보이용료)도 마찬가지입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란 휴대폰결제를 업자가 보내주는 인증번호를 업자에게 보내준후 결제한 금액의 일부분을 현금으로 수령하는 방법인데요, 여기엔 주의해야될 점이 한두가지가 아닙니다

환불신청을 누르시고, 다음 버튼을 누른 후 계좌정보 입력 후 신청하시면 됩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소액결제로 현금 바꿔준다구 하길래 너무 궁금해서 들어와봤는데요 정말 편리한 방법인거 같네요 신세계 발견 +__+

소액결제를 아예 차단하고 싶을때는 사용하시는 이동통신사 고객센터로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 전화를 하거나 홈페이지, 또는 통신사 전용 어플에 들어가서 소액결제 차단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보통은 이들 업체(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빠르고 편하게 현금화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카드를 삭제했는데도 삭제카드로 결재가 됩니다. 앱삭제하고 다시 깔아야 하는지요

이웃추가 이 블로그  일상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 An Overview”

Leave a Reply

Gravatar